소액결제 정책전문 크림티켓으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두 번째는 휴대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대다수의 분들이 쉽게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대표적인 사례 중 가장 많은 빈도를 차지하는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되어 걸리는 정책 입니다. 각 개인마다 소액결제는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한도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한도를 모두 사용하면 결제가 거부되는건 당연한겁니다.

그럼 이러한 정책은 해결이 안되는 것인가 라고 생각 하실 수 있습니다. 단순한 예를 들어서 위에서 말씀드린것 과 같이 배달 음식인 경우로 예를 들어보면 정책위반 메세지를 받았을 경우에 취소나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새로고침이 되는 현상을 보실 수 있고 또 결제를 하였더니 전 과 다르게 정책에 해당되지 않고 갑자기 승인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세지를 받으신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다르게 구글 결제나 게임내 재화 및 아이템 구매를 할수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후 요금이 미납되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사용할 수가 없게됩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어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소액결제 악성정책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가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 되면 “결제 정책상 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다날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왜 해당 정책이 걸리는 지 알 수 없어 골치 아프실 겁니다.

몇십가지의 정책의 사유로 자체적으로 한도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갤럭시아 잔여한도는 육안으로 확인 불가능)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한편 페이코는 유출된 서명키를 폐기하고 새로운 서명키를 이용한 앱을 이날 중 앱마켓에 재배포할 예정이다.

만약 소액결제 정책 제한 사유가 요금 미납이라 불가하다면 이때는 구글플레이 정보이용료 현금화(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를 시도해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의 차이점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정보이용료에 관한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잘 소액결제 악성정책 정리되어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브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아 머니트리 대행사가 있는 사이트가 많지 않고 특정사이트에서 가끔 확인이

필자도 예전에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기가 어려워서 전문업체에서 도움을 받았던 적이 있는데 금융론 이라는 곳에서 도움을 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결제대행사 오류 및 정책 해결에 대해서 수년간 쌓인 결제 처리(승인) 경험과 노하우를 지니고 고객님의 각종 미납 정책 문제를 최대한 해결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이 어떤 것인지는 아셨겠지만, 정책 종류는 어떤 것이 있는지, 해결 방법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더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